본문 바로가기

▼ 부산 - 맛집 카페/사하구 사상구 강서구 북구

사하구카페 : 베이글맛집 주차가능 [브라운박스커피]

728x90
반응형

 
 

안녕하세요!
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ㅎㅎ
사하구 당리에 위치한 카페로,
주차도 가능하고,
미술관처럼 감성 있게 꾸며놓은 카페예요!
 
 
 
 

 

 
 
 


 
 
 
 
 
 

 
 

뭔가 저런 우드랑 테이블 너무 이쁘지 않아요?ㅋㅋㅋㅋ
집 인테리어를 저렇게 해야겠어요 🫡

 
 
 
 

 
 
저는 이거 먹으러 와요!!!!!
쪽파베이컨 - 알싸하게 진짜 존맛!
바질토마토 - 갠적으로 느끼 ㅋㅋㅋ

 

 

다른 디저트들도 꽤 많아요!
아메리카노랑 세트도 많으니 참고하세요

 
 
 
 

 
 

오오오
원두 고를 수 있습니다!

기본!
 
 
 
 
 
 

 
 
전시랑 같이 해요 🙆
 
 
 
 
 
 

 
 

전시랑 같이해서 그런지
조명도 너무 예쁘고 만족!

 
 
 
 

 
 
전체적인 카페 분위기가 우드우드 하지요

 
 
 

 
이것들은 판매도 함!
 
 
 
 
 
 

 
냥이 귀엽
 
 
 
 
 
 

 
단체석도 따로 있음!
소파짱!

 
 
 
 

 
 
 

문이 두 개라서
해가 잘 들어와요


 
 
 

 

이건 토마토 먹은 거 ㅋㅋㅋㅋㅋ
느끼해요

 
 
 
 
 

 
 
호불호 있을 듯!!

 
 
 

 
전시전시 예쁨

 
 
 
 

와이파이!!

 

 
뭔가 낮아서 불편하지만
예쁜 자리 ㅋㅋㅋ

 
 
 
 

 
두 번째 방문!

 
 
 

 
 

따로 달라하면 따로 주심!
전 샌드위치처럼 먹는 거보다
한쪽씩 먹는 거 좋아해서 ㅎㅎㅎ

 
 
 
 
 
 
 

 
 
 

바싹 구워달라 해야 해요!!!!!!
이러니 완전 내 스타일 ❣️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