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▼ 부산 - 맛집 카페/사하구 사상구 강서구 북구

사상구 모라동 맛집 : 깔끔한 돌솥정식 [유성삼계탕]

728x90
반응형

 
 
 
 
오늘 점심으로 정식 깔끔하게 먹고 왔어요!
한상 든든하게 점심 뚝딱! 하고 싶어서, 후기 보고 갔더니
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:)

 

 
 
위치는 삼락 재첩골목 / 삼락공원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
공영주차장 바로 옆이라서 주차하기도 편해요!

삼락공원맛집 많이 찾으시는데,
재첩국 게장 말고 다른 거 한정식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
사상맛집 유성삼계탕 추천해요!
 
 
 
 
 
 
 
 
 

 
 

외관은 깔끔한 음식점 모습입니다!

 
 
 
 

 
 

내부에는 4명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,
여럿이 단체로 앉아도 수용가능한 테이블이 있어요!
 
 
 
 
 
 
 

 
 
 
 
8명 단체인데 어디 가지! 싶으면 여기도 넓어요
 
 
 


 
 
 
 

 
 
 
삼계탕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네요!
반마리도 있어서 양 적게 드시는 분들은 완전 추천이용
반마리 하는 곳 많이 없던데👍


전복 버터구이도 너무 맛있겠는데요....
버터랑 전복의 조합은 참을 수 없죠🦪

 
 
 
 
 
 
 

 
 
 
테이블에서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비치되어 있습니다!
솥밥도 5가지나 있어서, 다음에는 곤드레 전복 솥밥 도전!!

 
 
 
 
 
 

 
 
 
오늘은 정식 2인으로 주문했어요:)
 
 
 
 
 
 
 

 
 
 
 
연포탕 ㅠㅠㅠ 사진만 봐도 낙지가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
겨울에는 연포탕이 딱!인 거 같아요 💕

 
 
 
 

 
 
 

곤드레 솥밥은 진짜 건강식처럼 보이네요!
한 끼 든든 그리고 영양보충할 때 곤드레솥밥으로
건강하게 한 끼 뚝딱쓰

 
 
 
 

 
 

정식 2인에는
솥밥 + 제육볶음 + 된장찌개 + 계란찜
포함되어 나오고
돌솥은 누룽지 국룰이죠?
 
 
 
 
 
 

 
 
 
제육볶음 진짜 흔한 요리인데 오늘 오랜만에 먹었어요!
배가 고파 진짜 밥도둑!
양념된 제육볶음이 너무 맛있어요!!!
맛없는 곳은 너무 달고 짜고 하던데 딱 간이 맞아요

 
 

 

갓 지은 돌솥밥에 딱 올려 먹으면!
행복쓰
 
 
 
 

 
 
 

그리고 계란찜입니다
안에 햄도 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!
섬섬한 간이 되어있는 계란찜이 저는 좋더라고요!
딱 간이 맞았어요!
 
 
 
 
 
 

 

중간중간 햄이 있는 계란찜이용!
완전 한국인 밥상!

 
 
 
 
 

 
 
 
된장찌개도 싱싱한 해물과
칼칼한 땡고추까지 더해서 더 맛있는!
사실 돌솥밥에 먹으니 다 맛있어요 ㅋㅋㅋ

 
 
 
 

 
 
앗 너무 정직하게 찍혀버린 돌솥....
배고파서 그만ㅋㅋㅋㅋㅋ
밥은 갓 지어서 엄청 찰져요
밥먼저 잘 안 먹는데, 먼저 밥 한 숟갈👍❤️

 
 
 
 

 
 
 
그리고 반찬에 고등어구이도 나오고요!
저기 보이는 간장새우장이 진짜 밥도둑!
 
 
 
 
 
 

 
 
 
요새 탄수화물 줄이고 있어서 조금 먹어야 하는데
밥이랑 반찬이 맛있어서 다 먹.....

 
 
 
 
 

 
 
 
새우장!  안 짜요!
 
 

 
 
 

 
 
🍤너무 좋아🍤
 
 
 

 
 
 

마지막은 역시 누룽지
조금 더 있다가 밥 옮길걸 그랬나ㅠ_ㅠ
돌솥은 한참 있다가 물 붓는 것도 좋음! 탄게 있어야 맛있져

 
 
 
 
 
 

 
 
 
 

점심 한끼 너무 잘 먹고 갑니당!

호불호 없는 한국인 밥상으로,

제육볶음 된장찌개 계란찜에 돌솥까지!

삼락공원맛집 모라동맛집 사상맛집 찾으시면

사상 유성삼계탕, 추천해요

 
 
 

 
 
 
 
 

728x90
반응형